공주대학교 입학사정관실는 학생, 학부모 및 교사들에게 공주대학교 입학전형과 입학 정관제도에 관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주대학교 Triple jump up program’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주대학교 Triple jump up program’은 공주대의 교육환경, 교육 프로그램 및 장학제도 등을 안내하고 다양한 학과 정보를 제공하여 학생 스스로 자신의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도록 하는 공주대학교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Dream up program, Passion up program, Challenge up program의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014년 2월까지 연중 실시된다.

Dream up program은 자기주도적인 미래 설계 능력 향상을 촉진하기 위한 진로진학컨설팅 활동, Passion up program은 적성과 소질에 적합한 진로를 찾는 진로탐색 및 체험 활동, Challenge up program은 입학사정관전형을 미리 체험하는 모의입학사정관전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및 고교에서는 각 고교에 배포된 공문서를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공주대 입학사정관실는 고교별 맞춤 입학정보 제공, 입학설명회 및 모의전형 실시, 고교의 진로탐색활동 지원, 관련 협의회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부담 없이 입학상담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