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상상마을교실 발표회 성황리 개최

지난 9일 국립공주박물관 강당에서 '상상마을교실 발표회'가 열려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9일 국립공주박물관 강당에서 '상상마을교실 발표회'가 열려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있다.ⓒ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류동훈)은 9일 국립공주박물관 강당에서 상상마을교실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에는 청소년 오케스트라팀, 아트클래스팀, 문화예술공연팀이 참가하여 각자의 역량을 뽐냈다.

오케스트라팀은 총 16명의 학생이 드보르작 '유모레스크' 외 5곡을 연주했다.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아트클래스는 총 8명의 학생이 정물묘사,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총 22점 전시했다. 학생들은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담은 작품들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화예술공연팀은 총 4명의 학생이 총 6곡을 선보였다. 학생들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발표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연습해서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류동훈 교육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