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안알밤휴게소서 2023 관광홍보의 날 행사 실시

ⓒ
공주시가 지난 8일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2023 대백제전 홍보를 위해 정안알밤휴게소에서 공주시 관광홍보의 날 행사를 갖고 있다. ⓒ

 

공주시가 지난 8일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2023 대백제전 홍보를 위해 정안알밤휴게소에서 공주시 관광홍보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공주시 관광협의회(회장 노상호) 주관으로 실시된 이날 행사는 최원철 시장과 공주시의회 윤구병 의장, 관광협의회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오는 9월 23일 개막하는 2023 대백제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 홍보물과 공주시 관광 정보가 담긴 안내문을 배포하고 공주10경을 담은 룰렛 게임을 진행해 흥미를 끌었다.

또한 지난해 백제문화제 당시 선발된 무령왕과 왕비가 행사에 동참하여 관광도시 공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시민과 외지인들을 위해 팥빙수와 얼음물을 무료로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최원철 시장은 “매년 관광홍보의 날 행사를 통해 공주시 관광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는 공주시 관광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대백제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앞으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성공적으로 축제가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