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누적액 기탁자 5천만원 이상 2명, 3천만원 이상 9명, 1천만원 이상 16명

ⓒ
1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재)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가 열리고 있다. ⓒ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가 1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재)공주대학교 발전기금 합동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

2023년도 상반기 합동기탁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6월 30일 기준 기부금 누적액 5천만원 이상 2명, 3천만원 이상 9명, 1천만원 이상 16명 등 총 27명의 고액기부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5천만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는 공주대 사범대학 장민호 교수와 기관 및 단체로 아산사회복지재단이 포함됐다.

또한 3천만원 이상 고액기부자는 공주대 사범대학 김영미, 이병기, 박지훈 교수, 자연과학대학 서명석 교수, 천안공과대학 임경호, 전성식 교수, 산업과학대학 김재윤 교수, 기관 및 단체로는 한국전력공사와 솔브레인나눔재단이다.

1천만원 이상 대학발전기금 고액기부자 공주대 사범대학 이성형·김일환·김창성 교수, 인문사회과학대학 박영순·박종철 교수, 자연과학대학 김현나 교수, 간호보건대학 김진현 교수, 산업과학대학 이영진 교수 및 구기운 겸임 교수이다.

기관 및 단체로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업체는 ㈜우리엔디자인펌, 더 크리에이터스(주)이다. 그리고 동문으로는 이병수·이덕원 선생, 후원의 집에는 예원사와 삼우갈비이다.

임경호 총장은“대학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인재양성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 드린다”라며“공주대가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전통의 시작으로 우뚝 성장하여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 대학으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립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확충,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되며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예우로 대학본부 로비에 위치한“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여 기탁자분들의 높은 뜻을 기억하고, 그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