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경호 총장, 총학생회과 격의 없는 열린 대화로 학내 발전 모색

ⓒ
국립공주대학교 임경호 총장이 2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총학생회 및 각 단과대학 학생회와 대화의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22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임경호 총장과 총학생회 및 각 단과대학 학생회와 격의 없는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주요보직교수, 관련부서 과장과 총학생회장, 부총학생회장, 각 단과대학 회장 및 부회장 임원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공주대 학생처는 이번 제8대 임경호 총장 취임과 주요보직교수 인사발령 등을 알리고, 학생들의 의견·요구사항을 전달하는 대화의 시간과 학내 구성원 간 긴밀한 소통으로 학생들이 주인공인 대학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임경호 총장은 2023학년도 하반기 학생 행사, 학생자치기구 활성화 방안, 대학 비전 공유 및 대학 발전을 위한 의견, 학사 및 시설 등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열띤 토론회로 진행됐다.

참여한 학생들은 학생 복지를 비롯한 학생 생활과 대학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 등에 관해 총장에게 직접 묻고, 필요한 것들을 망설임 없이 요청했다.

임경호 총장은 이날“학생들의 다양한 의견에 대해 귀 기울여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 중심의 가치를 지향하며 지속적으로 총학생회와의 대화 시간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학업과 행복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