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상식 기념촬영 모습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도서관산업과학대학분관(분관장 김학연)은 산업과학대학 본부 6층에서 2022년 1학기 「슬기로운 도서관 생활」 도서 추천 SNS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전은 4월20일부터 5월27일까지 산업과학대학 소속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도서관산업과학대학분관에서 단독으로 진행했다. 시상식은 이영진 산업과학대학장과 수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상식 최우수상은 ΄1984-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를 예언한 작품΄ 등을 출품한 지역개발학부 박세열 학생과 ΄바쁘게 지나가는 20대에게΄를 출품한 스마트팜학과 유승찬 학생이, 우수상은 ΄거짓말, 딱 한 개만 더΄를 출품한 식품공학과 홍성천 학생이 수상하였다.

이영진 학장은 “좋은 SNS 콘텐츠를 출품해 준 수상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콘텐츠를 접한 학생들이 유튜브보다 독서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식과 교양을 쌓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슬기로운 도서관 생활 행사 세부 프로그램 중 ΄학술정보 이용교육 참여 이벤트΄는 6월 말까지 계속되며, 2학기에도 슬기로운 도서관 생활 행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