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숲속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계절 꽃이 아름답고 체험의 명소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안숲속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수영장 개장이다.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수영장을 지난 6월 말에 개장했다. 동시수용능력이 600여명인 유아풀, 성인용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슬라이드도 설치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더없이 즐거운 물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안숲속의 수영장은 야외 풀장으로써 식물원인지라 주변의 경관이 아름다워 마치 계곡속으로 휴가를 떠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7월28일~8월말까지는 이안숲속 별꽃축제도 펼쳐진다.

축제기간중에는 밤 10시까지 야간개장을 실시하고 화려한 LED 조명으로 장식되어 분위기 있는 야간 산보, 테이트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하이라이트는 7월29일~8월15일까지 펼쳐지는 불꽃놀이다. 각종 경축행사 때나 볼 수 있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여름밤을 밝히게 된다.

더구나 최대의 소식은 축제기간에 17시 이후 입장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간단한 토스트 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더욱 흥미를 끄는 것은 인디언 빌리지이다. 인디언 빌리지는 인디언들이 거주하는 티피텐트 마을을 설치하고 찾는 모든 손님들이 1~2일정도 거주하면서 야영생활을 체험하는 장소이다.

그 외에 볼거리로써는 국내 최대규모인 허브전시관 관람이다. 허브전시관은 약350평 규모로써 50여종의 허브식물이 꽃과 향기를 뽐내고 있다. 허브식물을 심어 집에 가져가는 체험 행사도 무료로 진행된다.

허브로 만든 각종 차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허브로 만든 각종 오일, 향수등은 국내에서 최저가로 판매되고 있다.

허브전시관외에도 동물원에서는 산양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고 잉꼬전시관에서는 잉꼬먹이주기 체험,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중에는 공룡을 꼽을 수가 있는데 이안숲속에서는 살아서 움직이는 공룡랜드가 조성돼 있어 어린이들에게 훌륭한 교육 기회도 제공되고 있다.

인디언 빌리지를 제외한 모든 관람과 체험 그리고 수영장 이용까지 할 수 있는데 요금은 성인 12,000원(고교이상), 소인 10,000원(유치원:36개월이상~중학교)의 요금으로 이안숲속에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사계절 아무 때나 이용 할 수 있는 연간 회원권을 (20,000원/인) 이용하거나 가족회원권(4인가족권 : 72,000원, 3인가족권 : 58,000원), 커플권을(38,000원) 구입하면 보다 더 경제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041 855-2008, 2058, 홈페이지 : http://www.e-an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