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오는 10월 11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대학 후원의집 이용 인증 이색 프로젝트를 펼친다.

이 행사는 공주대 지역상생본부, 재단법인공주대학교발전기금, 제52대 블루투스 총학생회와 공동 주관으로 참여대상은 교직원 및 재학생이다.

지역상생본부에 따르면 공주대 후원의 집으로 등록된 업체를 예우하고 상호 소통과 공감을 통해 대학 발전기금조성 문화 확산을 유도하는 등 캠퍼스 주변 상권의 활성화로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교직원과 학생이 공주대 후원의 집으로 등록된 업체를 찾아가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참가신청서를 작성 한 후 이메일(fund1004@kongju.ac.kr)로 제출하면 대학에서 심사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지역상생본부 진종헌 본부장은“코로나로 경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주대 후원의 집 가족을 위해 상부상조 정신으로 대학 후원의 집 이용 참여를 독려하고, 솔선수범의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지역사회와 함께 대학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공주대학교발전기금 후원의 집은 10월 현재 공주 58개, 대전 1개, 세종 3개, 예산 10개, 천안 3개, 청주 1개 등 총 76개 업체가 대학발전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