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세종캠퍼스 부지매입을 위해 학교사랑 1평 갖기 캠페인을 펼쳐 20일 현재 7억 7천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공주대 세종캠퍼스 부지매입 캠페인은 교직원 및 동문, 학생, 기업체 및 지역사회 등에서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공주대가 새로운 교육 추진 동력을 선도하며, 미래 가치를 창출하는 충남세종의 대표 국립대학교를 넘어 세계 대학으로 우뚝 성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종캠퍼스 부지매입을 위한 발전기금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공주대는 고마움과 감사를 표하고자 22일 총장 접견실에서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교수, 발전기금 고액기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

세종캠퍼스 부지 매입 캠페인 고액기부자는 공과대학 사회환경공학과 임경호 교수와 공주대학교 조교회 일동이 각각 1,000만원을 대학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또한 이날 사범대학 류주현 교수와 유아교육과 오은순 교수는 세종캠퍼스 부지매입과 그동안 학과 장학금으로 기탁한 발전기금 누적 금액이 총 1,000만원 이상이 되어 합동 기탁식을 함께 실시했다.

원성수 총장은“대학 성장 동력과 새로운 미래를 창출하기 위해 세종캠퍼스 부지매입 캠페인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우리 대학 발전을 위해 기탁하신 분들의 힘을 얻어 충남세종을 대표하는 거점대학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주대 세종캠퍼스 학교사랑 1평 갖기 캠페인 참여 방법은 공주대 발전기금 홈페이지에서 약정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대외협력실(041-850-0090)으로 연락하여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