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주은라파스병원 이웅재 이사장, 공주시장애인연합회 장원석 회장.  ⓒ 파워뉴스

 

공주시장애인연합회 장원석 회장과 주은라파스병원이웅재 이사장이 공주시의회 이창선 의원의 지명을 받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함께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아 비누 거품으로 손을 깨끗이 씻는 로고와 함께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이란 문구를 적어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고 이를 이어받는 사람을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장원석 회장은 “최근 다시 확산되는 코로나19 사태로 공주시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장애인협회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웅재 이사장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관련기관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때일수록 강한 마음을 갖고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자”고 했다.

다음 캠페인 주자로 장원석 회장은 충남어린이집연합회 이순식 회장을, 이웅재 이사장은 예향의료재단 최완구 이사장과 미앤맘산부인과 윤철구 원장, 리버스컨벤션 이승호 본부장을 지목했다.

 

▲ 주은라파스병원 이웅재 이사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다음 주자로 지목한 <왼쪽부터> 예향의료재단 최완구 이사장, 미앤맘산부인과 윤철구 원장, 리버스컨벤션 이승호 본부장.  ⓒ 파워뉴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