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공주대학교에 대학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파워뉴스

 

KB국민은행(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대표 김운태)은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박달원)에 대학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 행사는 12월 24일 총장접견실에서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대외협력본부, 부본부장, 대외협력과장을 비롯한 KB국민은행 김운태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대표, 세종․공주지역본부장, 공주지점장 및 부지점장,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식 행사에 참석한 대전․충남지역영업그룹 김운태 대표는“대학발전과 학생들이 학업에 더 열중하고,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여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공주대 발전과 관심은 물론 장학사업과 함께 우수인재를 육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쏟겠다”고 말했다.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는“KB국민은행이 교육발전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데 깊이 감사드린다”며“지역사회가 필요한 하는 맞춤형 인재 육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여 공주대가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 발전기금은 장학금, 도서확충, 교육시설, 학술연구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지원하는데 소중히 사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