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까지 접수…최우수·우수 선정 도 정책 사업에 반영

충남도가 도민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미래 사업을 발굴 도의 정책 사업으로 반영하고자 ‘충남 미래사업 발굴 도민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도민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보다 심도 있는 미래 사업을 발굴, 도의 정책 사업으로 반영하고 충남의 행복한 미래 청사진으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된다.

응모 분야는 충남의 미래발전을 위한 전략 및 사업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관심 있는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성서식은 충남넷 홈페이지(www.chungnam.go.kr)에 접속, 미래사업 발굴 배너를 클릭하거나 소통, 참여마당, 미래사업 발굴을 차례로 클릭하면 내려 받을 수 있다.

의견 제출은 다음달 6일까지 충남넷 홈페이지 내 서식에 입력하면 된다.

공모를 통해 제출된 아이디어는 심사의 전문성 및 공정성 담보를 위해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개, 우수 1개를 선정, 도지사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건호 도 미래성장본부장은 “도내 서북부와 이외 지역 간 불균형 해소와 4차 산업혁명 등 산업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도민과 시군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참신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며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 도민과 공무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도 미래정책팀(☎041-635-3961, 3963)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