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공주지구와 부여지구 대표가 최호규 원장에게 선서를 하고 있다. ⓒ 파워뉴스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최호규)는 22일 오후 7시 백제교육문화관 컨벤션홀에서 최호규 원장을 비롯한 부학장, 운영부장, 서병옥 공주지구 총동문회장, 한철희 부여지구 총동문회 상임부회장, 원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경영자과정 제20기 입학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20기는 공주지구 51명, 부여지구 44명 등 총 95명이 입학했다. 입학식이 끝난 후 최호규 원장은 원생들을 대상으로‘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했으며, 백제교육문화관 전시실에서 만찬이 있었다.

최호규 원장은 축사를 통해“빠르게 발전하고 변화가 심해져 가는 이 사회에서, 리더십의 가치가 중요하다”며“서로 다른 업종의 동료들과 정보를 교환 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과 사회발전을 선도하는 인재양성, 대학이 보유한 전문지식의 공유, 대학과 지역사회의 긴밀한 유대강화, 평생교육 차원의 자기계발 기회 부여 등을 목적으로 지난 1997년도에 개설 운영하여 제1기부터 19기까지 1,35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