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이해선 의장을 비롯한시의원들이 3일 태봉동 일원에서 ‘제70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를 펼치고 있다. 

 

공주시의회 이해선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3일 태봉동 일원에서 실시한 ‘제70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나무심기 행사는 오시덕 공주시장, 이해선 공주시의회 의장을 포함한 시의원,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공주시 행정재산 소유의 태봉동 산9-1번지 일원에 꾸지뽕나무 묘목 1,000본을 식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해선 의장은 “주말까지 반납하며 우리지역의 산림 보호를 위해 산불근무에 애쓰고 있는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나무심기행사를 통해 우리 후손들에게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과 풍부한 산림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앞으로 청명 한식을 맞아 성묘객과 등산객이 산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니 산불취약지 순찰을 강화하는 등 산불예방에도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공주시는 제70회 식목일을 맞이해 4월 3일부터 4월 20일까지 전 부서별로 국‧공유 유휴지에 시에서 키운 조경수를 식재하여 도시환경을 개선하고 경제적이고 가치있는 산림조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