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의당초등학교(교장 김연화)는 학교 전반의 운영 현황 및 교육활동 여건을 파악하고 학교 현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충남도교육감 권한대행 전찬환 부교육감을 비롯해 이용만 공주교육장, 이경훈 교육지원과장, 정진국 행정지원과장 등이 참석했다.

전찬환 부교육감은 학교 현장방문 첫 학교로 의당초를 방문, 학교장으로부터 학교 경영 중점사항과 학교 특성화 교육 현황에 관한 브리핑을 듣고 각 급 교실 및 특별실 등 학교 시설 전반을 돌아보며 현안 문제와 개선점 등을 체크하였으며, 교사들과의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 부교육감은 의당초에서 운영하고 있는 ‘꿈의 학생오케스트라’의 전반적인 운영 현황 및 지원, 강사수급에 대해 질문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학교의 현안문제인 정보화시설 노후 문제에 관해서도 관심을 보이는 등 온화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시종일관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전찬환 부교육감은 “학교 현장 방문 첫 학교로 의당초등학교에 오게 됐다.”며 “지금처럼 열심히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하고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를 표했다.

의당초 관계자는 “올해 특별실 5실 증축 등을 통해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학교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