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12월의 마지막 끝자락에서 2011 충남교향악단의 송년음악회가 22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일년 동안 충남교향악단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신 많은 충남도민들과 공주시민들을 위한 보답의 무대로 보다 다채로운 음악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한국의 젊은 지휘자 송유진의 지휘아래 충남교향악단의 연주가 펼쳐지며 전문 MC 김병재와 이은하의 진행이 함께한다.

세계적인 무대에서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테크닉과 청명한 소리‘ 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배원희의 협연으로 파가니니의 바이올린 협주곡 제2번 '라캄파넬라'를 들을 수 있으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단아한 해금연주로 대중적인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날새는 모리꼬네의 시네마천국 과 미셸 르그랑의 영화 쉘부르의 우산 테마곡 을 연주한다.

그 외 연주곡으로는 베버의 마탄의 사수 서곡,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 정경과 호두까기인형, 앤더슨의 크리스마스 페스티발이 준비되어 있다. 후반부에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웃음를 선사하는 격조있는 성악그룹 칸투스의 대중적인 클래식 을 들을 수 있으며 초대가수 BMK, 박남정, 마야의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로 그 마지막을 장식한다.

클래식과 대중공연이 함께하는 공연이니만큼 관객들이 함께 즐기는 소중한 시간으로 한 해를 보내는 이 연말에 시민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권 예매는 국민도서, 새한사, 인물스튜디오, 눈치코치안경점, 그림나라큰샘학원 등에서 하며,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 공공시설관리소 문예회관 (☎041-840-2467),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041-856-0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