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시민여러분!

보람과 아쉬움이 함께 하였던 임진년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우리 공주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012년도 한 해를 돌아보면 내실있고 생산적인 지방의회상을 정립하고자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정성을 다하면서, 공주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고자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공주시의회는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종 의안에 대한 심도 있는 심사활동을 하였고, 건전한 재정운영이 되도록 예산안을 심사하였으며,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문을 통해 문제점과 미흡한 점을 지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바른 자치행정과 시정발전을 도모함은 물론, 정책제안 등 주민복지 증진과 경제 안정에 최우선을 두는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주시의회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복지증진에 역점을 두고 꿈과 희망의 도시 공주를 가꾸는 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시의회의 발전에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의정활동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밝아오는 계사년 새해에는 바라는 모든 소망을 이루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31일
공주시의회 의장 고 광 철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