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지난 17일 ‘2021학년도 교수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 시상식 및 우수사례 공유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생학습공동체’, ‘우수과제경진대회’, ‘문화콘텐츠 감상작 공모전’, ‘수업후기공모전’ 등 매년 진행되는 교내 공모전과 학생학습공동체 우수팀 선발 등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교수학습지원센터장 개회사, 우수사례 공유, 공모전 및 학생학습공동체 상장수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작들을 다 함께 보고 읽는 등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과 2021학년도에 운영되었던 프로그램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2021학년도 교수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교내에서 다양한 것을 경험해보고, 학습의 어려움을 해결하거나 역량을 증진 시킬 수 있는 한 해였다.”라면서,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교수학습지원센터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후배들에게도 추천하는 교수학습지원센터의 알림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영상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2021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재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