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역도팀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 이어가

 공주시청 여자 역도팀이 ‘2021 한국실업역도연맹회장배대회’에서 금메달 3개 등 메달 8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25일 공주시에 따르면, 55kg급 장은비 선수는 용상에서 83kg을 들어 올리며 1위에 오른데 이어 인상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합계 부문 188kg을 기록, 금메달을 추가했다.

이어 87kg급 장현주 선수는 용상에서 134kg을 기록,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인상·합계 부문에서도 은메달을 수확했다.

그리고 59kg급에 출전한 석향 선수는 용상 부문에서 64kg급 김지영 선수는 합계 부문에서 각각 동메달을 차지하면서 공주시청 역도팀은 이번 대회 금메달 3개, 은메달 3개, 동메달 2개를 차지했다.

공주시청 역도팀은 지난 3월 2021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이번 대회까지 출전하는 경기마다 뛰어난 성적을 올리며 공주시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시는 올해 입상실적 및 발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기량이 뛰어난 선수를 영입하는 등 선수단을 재정비했다.

또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훈련 환경 여건 조성 등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다각적이고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재규 역도팀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공주시 체육 위상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많은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