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포스터.

 

공주문예회관이 오는 8월 25일 오전 11시에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살롱 드 공주 영화 속의 모차르트’ 공연을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의 브런치 콘서트인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실내악 위주의 공연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6월과 7월에 ‘지붕 위에 바이올린’, ‘쳄발로로 만나는 바로크’, ‘뮤직상회’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영화 속의 모차르트’로 영화 속 명장면에 등장한 모차르트의 곡을 피아니스트 이진옥, 클라리넷티스트 김종영, 그리고 현악 5중주 네오스트링스의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 영화 ‘007 리빙 데이라이트’의 <모차르트 교향곡 40번>, ‘청춘해부학’의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등 다양한 모차르트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주문예회관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하여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안심콜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공연은 60분 예정으로 전석 1,000원인 ‘천원의 감동 콘서트’로 열리며,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www.gongju.go.kr/acc/)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문의는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0858)으로 하면 된다.

한편, 공주문예회관의 ‘살롱 드 공주(Salon de Gongju)’는 공주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월 수요일 오전 11시, 1회씩 계속되며 전체 일정은 다음 표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