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진 접수

 

 

국립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캠퍼스의 숨은 매력을 찾고 시민과 소통의 장으로 ‘제15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공모전 주제는 공주대(공주, 예산, 천안) 캠퍼스를 대상으로 한 미발표 자유작으로 캠퍼스의 모습이나 독특한 이미지, 교육 및 연구, 생생한 활동, 동아리 및 행사 장면 등 캠퍼스의 낭만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공주대 구성원, 동문, 일반인 등 공주대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품료 없이 1인당 최대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주대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참가신청서와 응모사진 원본파일을 대외협력실 메일(prknu@kongju.ac.kr)을 통해 작품을 송부하면 된다.

출품된 사진은 적격여부, 공개심사,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 70만원, 은상 2점 각 30만원, 동상 3점 각 10만원, 장려상 4점 각 5만원 등 모두 10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상금과 상장을 지급한다.

선정된 작품은 공주대 홈페이지를 통해 구성원은 물론 일반에게 공개되며, 향후 공주대를 알리는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15회 공주대학교 사진공모전은 대학 홈페이지(www.kongju.ac.kr) 학생소식란에서 응모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