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LINC+사업단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대학 본관 9층 대회의실과 유뷰트 채널을 통해 ‘2019~2020년 LINC+ 사업 성과 공유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 영화, 광고, 게임, 웹툰 등 9개 산업 분야별 산학협력협의회 참여 기관 관계자와 주관 교수들이 참여한 워크숍은 총 3부로 진행한다.

이번 워크숍은 1부 ▲사업 경과 보고 및 시상식으로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대학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대학의 산학협력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수한 성과를 도출한 9명의 기업가가 수상할 예정이다.

2부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의 원작 웹툰을 제작한 YLAB의 심준경 대표가 ‘트랜스미디어와 IP’를 주제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후에는 분야별 산학협력협의회 참여사 간 온라인 화상회의와 우수사례 발표가 이어진다. 특강과 우수사례 발표는 대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반에게도 공개된다.

3부에서는 ▲콘텐츠 산업분야별 전문가 9인이 ‘재직자 직무교육’을 목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올해의 산업 동향과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 역시 대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유재원 총장은 “이번 워크숍은 교육부가 추진하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 된다”면서 “학생들의 현장 중심 교육을 위해 힘써주시고 좋은 사례와 의제를 도출해 주신 콘텐츠산업 분야 기업가와 전문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