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회 <왼쪽부터> 김경수·이맹석 의원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참여했다.ⓒ 파워뉴스

 

공주시의회 김경수 산업건설위원장과 이맹석 의원이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참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외교부가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함께 이겨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팻말에는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 위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이란 문구를 적어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고 이를 이어받는 사람을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김경수 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의료진과 방역 공무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개인위생 지키기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맹석 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가 모두를 힘들게 하고 있지만 우리는 잘 이겨낼 것이다”며, “불편하고 힘이 들더라도 희망을 갖고 마음을 모아 이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자” 말했다.

한편 김경수 위원장은 박종숙 (사)공주여성농업인센터장, 이맹석 의원은 윤승환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장을 다음 참가자로 지목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