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만 원 상당 방역물품 기탁

▲  ㈜에스넷 최태환 대표이사가 지난 14일, 공주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1천만 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기탁했다. ⓒ 파워뉴스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지난 14일 ㈜에스넷(대표이사 최태환)이 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1천만 원 상당의 방역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최태환 대표이사는 김정섭 시장을 만나 휴대용 소독제 등 방역용 살균소독제 4종을 기탁하고 관내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단체 등에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극복에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기 위해 방역물품을 고향인 공주에 기탁하게 됐다”며, “시민들이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이번 물품을 기탁자의 뜻에 따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정섭 시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꼭 필요한 방역물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는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교육장비 전문 업체인 ㈜에스넷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솔루션 등을 제공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최적화된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