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텍산업㈜(회장 이두식)이 13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파워뉴스

 

세종시를 대표하는 지역기업 이텍산업㈜(회장 이두식)이 13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문화예술후원금 1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이텍산업㈜이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재단 설립 이후 4년 연속 문화메세나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두식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세종 시민과 문화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공연이 시민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곘다”고 전했다.

이텍산업㈜은 2016년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에 입주한 이후 세종시 문화예술에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으며, 이두식 회장은 올해 설립예정인 세종시메세나협회의 설립발기위원장도 맡고 있다.

한편, 이텍산업㈜의 후원금은 7월 여민락콘서트에 활용되며,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 5개월 만에 진행되는 만큼 객석 건너 앉기 등 안전한 방역대책 하에 6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후원 관련 문의는 전화(044-850-056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