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ProTV 방송중계차 내부 중계방송 모습. ⓒ 파워뉴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ProTV가 한국영화 100주년 기념 ‘한국영화음악콘서트’(Korea Cine Music Concert) 생중계 제작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영화 100주년을 기념하고 영화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숨은 공로자인 음악작곡가와 가수, 음악연주자 등 음악인들을 재조명하는 자리로 60인조의 오케스트라와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콜라보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국내 최대 IPTV사업자인 KT의 olleh TV 자체채널을 통해 오후 5시부터 생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행사의 중계연출을 맡은 한국영상대학교 ProTV 홍태선 국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직원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외부에서의 자발적인 제작의뢰를 통해 우리 대학의 방송중계차를 활용함으로써, 방송영상특성화대학으로서의 대외적 이미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국영상대학교 부속기관인 ProTV는 재학생들의 도제교육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의 홍보영상물, 이벤트⦁가요⦁스포츠 중계프로그램, 케이블방송사 종합구성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위탁 받아 제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