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건강·학교폭력예방·안전한 학교급식 등 관심, 현장 의정활동 통해 정책대안 제시

▲ 충남도의회 김은나 의원이 의정활동 1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 글로벌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파워뉴스

 

충청남도의회 김은나 의원(사진·천안 8)이 의정활동 1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 글로벌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19년 대한민국 글로벌인물 대상’에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혁신리더로 선정돼 광역의정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주관하고 헤럴드뉴스·뉴스피플 등이 주최했다.
국내·외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육, 건강, 산업, 우수·유망기업 등 혁신리더를 선정해 공로를 인정하고 축하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김 의원은 제11대 충청남도의회 의원으로 엄마이자 주부의 시각으로 220만 충남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권 확보를 위해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학생건강, 학교폭력예방, 안전한 학교급식 등에 관심을 갖고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 5분 발언, 현장방문을 통해 실효성 있는 정책대안을 제시해 왔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