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영상대학교 경찰행정과 모의토론 및 발표 모습ⓒ 파워뉴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경찰행정과 학생 11명이 ‘2018년도 제3차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에서 최종 합격했다.

그동안 한국영상대학교 경찰행정과는 매년 경찰공무원을 꾸준히 배출해왔으며, 이번 2018년에도 11명을 대거 합격시키는 쾌거를 이뤄내 명실상부 최고의 경찰공무원 배출학과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영상대학교 경찰행정과는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중심의 교육과정을 채택해 △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및 승진시험 기출문제 분석에 따른 예상문제 도출 △ 재학생들의 학업역량강화를 위해 경찰공무원과의 「멘토-멘티」 제도 △ 경-학 치안 공동체 운영에 따른 학점 인증제 실시(경찰직무교육) △ 직업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공무원들과의 합동순찰 실시 등 경찰공무원이 되기 위한 기초부터 실무까지 종합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경찰행정과 학과장 김현동 교수는 "경찰행정과 인력양성유형에 부합하는 공무원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학과 교수 및 재학생들의 투철한 사명감과 의지로 이루어낸 결과“라며, 스타졸업생이라는 경찰행정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계기는 궁극적으로 유재원 총장의 합리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재학생들의 학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초석이 되었으며, 이는 대학의 지원이 뒷받침된 결과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