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모금액의 30%인 2,600,000원 전달 받아

▲공주교육지원청은 지난 20일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로부터 2018년 사랑의 빵 동전모으기 캠페인으로 모인 모금액의 일부를 공주지역 교육지원사업비로 전달받았다. ⓒ 파워뉴스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덕)은 지난 20일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로부터 2018년 사랑의 빵 동전모으기 캠페인으로 모인 모금액의 일부를 공주지역 교육지원사업비로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2018년 월드비전의 캠페인 협조 요청으로 작년 6월부터 8월까지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한 결과, 총 23개교가 참여하여 8,589,400원이 모금되었으며, 모금액의 70%는 아프리카 케냐 희망학교 건축에 쓰이고, 나머지 30%는 공주지역 교육지원비사업으로 관내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의 정유신 지역본부장은 “매년 공주지역에서 적극적 참여로 모금액이 많이 모일 수 있었고 교육지원사업비가 공주지역의 위기아동에게 잘 쓰일 수 있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유영덕 교육장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매년 관심을 가져주시는 월드비전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우리지역의 어려운 학생에게 따뜻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월드비전의 뜻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