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욱 회장 취임

▲ 14일 경복궁웨딩홀에서 열린 한국BBS 공주지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박병수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공주시의회(의장 박병수)가 14일 경복궁웨딩홀에서 열린 한국BBS 공주지회 제14대, 15대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박병수 의장을 비롯해 시의원과 기관·단체장 및 BBS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박 의장은 “청소년의 탈선 방지 및 건전한 청소년 문화 형성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BBS 회원들이야말로 옛 성현의 말씀을 몸소 실천하는 모범적인 단체”라고 밝혔다.

이어 제14대 회장직을 훌륭하게 수행해 온 이한우 회장을 치하하고 제15대 오연욱 회장에게는 축하와 함께 공자의 말씀을 인용했다.

그는 “뜻을 세우고 인덕을 실행한다면 결코 악습이 있을 수 없다”면서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 속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 시의원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기꺼이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한편 공주 BBS는 Big Brother and Sisters Movements 의 약자로 큰 형제자매 결연 맺기 운동이란 뜻으로 76. 5. 20. 발족후 97년에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 운영기관으로 지정돼 청소년 수련 활동 지원, 학교 주변 폭력 단속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