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시 중학동새마을회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중학동 관내 경로당 7곳에서 지역 어르신 350여명에게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파워뉴스

 

공주시 중학동새마을회(회장 정인묵, 부녀회장 한순섭)는 지난 7일~14일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중학동 관내 경로당 7곳에서 지역 어르신 350여명에게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새해 맞이 떡국 나눔 행사의 떡국 떡과 사골은 평소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노력하는 공주신협협동조합(이사장 김경환)에서 기탁하였다.

중학동새마을회 회장 정인묵은 “내 부모님께 새해 첫 끼를 대접한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음식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마을 구석구석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관내 공주성결교회(담임목사 박상호) 200만원, 연춘당 한의원(원장 문형권), 이기영수의과병원(원장 이기영), 중학동 백제문화제추진협의회(회장 고재수) 각 100만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모금이 이어져 중학동 사랑의 온도는 연일 오르고 있다.

김국환 중학동 사무장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및 지역사회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행복한 중학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