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예술고등학교(교장 임진환)가 개교 2년차를 맞이하여 내년 3월 1일부터 학생들의 실기를 지도할 역량 있는 강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종예술고는 음악과·미술과·실용음악과·공연예술과의 정규교육과정 중 전문교과인 ‘전공실기’ 교과목을 편성·운영하고 있으며, ‘야간 심화 전공(방과후) 수업’을 운영하여 학생 개개인에게 감성플러스 맞춤형 예술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모집 분야는, 음악과 ▲피아노 ▲성악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오보에▲플루트▲작곡 ▲가야금 ▲가야금 병창▲피리 11개 과목, 미술과 ▲한국화 ▲서양화 ▲조소 ▲디자인 ▲소묘 5개 과목, 실용음악과 ▲보컬 ▲피아노 ▲작곡 ▲일렉기타 ▲베이스기타 ▲드럼 6개 과목, 공연예술과 ▲연기전공(연기/보컬) ▲연출전공(극창작/영상) ▲안무(현대무용/스트릿댄스) 6개 과목으로 총 4개과, 28개 과목이다.

지원 자격은 각 전공별 역량이 뛰어나 실기를 지도할 수 있는 자이며, 세부 내용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1단계 서류(100%)로 2배수를 선발하고(모집인원이 1명인 경우 3배수 선발) 2단계 면접전형으로, 1차 전형(60%)과 2차 전형(40%)을 합산하여 선발한다.

지원희망자는 세종예술고등학교 누리집(http://sjarts.sjeduhs.kr) 공지사항에 탑재되어있는 ‘2019학년도 학과별 실기강사 선발 계획’ 공고문을 참고하여 오는 12월 28일까지 세종예술고등학교 교무실(☎044-902-3000)로 인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