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너스’ 포스터.  ⓒ 파워뉴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이벤트연출과 공연창작동아리 학생연극 ‘루피너스’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11.28(수)~29(목) 양일 간 오후7시 본교 창의관 4408호에서 진행되며 무료로 입장가능하고,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가 주최하고 이벤트연출과 공연창작동아리 ‘배우다’가 주관한다.

연극 ‘루비너스’는 가정폭력에 저항할 힘없는 아이들이 겪을 고통과 가정폭력을 당한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가게 될 삶을 보여주고 그 폭력의 원인과 대물림을 끊을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학생연극이다.

공연을 기획한 공연창작동아리 ‘배우다’는 “기획∙연출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이 모여 직접 각본∙기획∙연출한 작품으로 한국영상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공감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리고 이벤트연출과 동아리 MIC는 학업과 일상, 과제로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버스킹 토크쇼 ‘ㅋ vs ㅎ’을 오는 12.03(월) 오후6시 본관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ㅋ 과 ㅎ’ 서로 다른 의미를 띄지만 결국 하나의 웃음 선사한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 토크쇼는 학생들의 사연을 MC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나가며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프로그램 ‘웃디오 ㅋㅋ’ 과 20대를 대상으로 성에 대한 고민해결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보는 ‘야디오 ㅎㅎ’ 가 준비되어 있어 많은 학생들에 웃음과 재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즐거움을 선사하는 만큼 참가비는 물론 유료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