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대가 27일 음악관 강당에서 개교 70주년 기념 총동창회 행사를 가졌다. 총동창회 기념 사진. ⓒ 파워뉴스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박달원)는 27일 음악관 강당에서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동문,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70주년 기념 총동창회 행사를 가졌다.(사진설명, 총동창회 기념사진)

공주대 총동창회(회장 백욱현)는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던 동문들이 개교 70년 역사를 축하하고, 서로 안부와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는 등 친목을 도모하고 새롭게 변화한 모교의 모습과 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으로 진행됐다.

백욱현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존경하는 선후배님들의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모교를 찾아주시고, 항상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을 선사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모교의 명예를 드높이고 명문대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교사랑과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졸업 30주년 기념 37회 졸업생(84학번)의 홈커밍 데이가 음악관 강당에서 실시하는 등 개교 70년 역사를 축하하고, 동문들 간 활발한 상호 교류와 모교 교정의 가을 정취와 만남을 만끽했다.

특히, 이날 37회 졸업생들은 모교 발전과 후배사랑을 위한 장학금으로 1천1백만원을 쾌척하는 등 모교 발전을 염원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치러졌다.

한편, 공주대학교는 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0월 30일(화) 오전 10시 40분 백제교육문화관 컨벤션홀에서 박달원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역대 총장, 지역 국회의원, 공주대 출신 교육감, 지자체 시도의원, 기업인, 총동창회 임원, 대학 발전추진위원회 등 사회각계층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주대 개교 7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