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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민원처리 ‘소방민원센터’이용하세요
양필중 기자  |  ym2376@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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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10.01  11:4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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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내 포스터. ⓒ 파워뉴스

 

공주소방서(서장 조영학)는 소방민원 업무를 인터넷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소방민원센터’를 적극 이용해줄 것을 홍보하고 나섰다.

소방민원센터는 지난해 7월부터 운영되는 시스템으로 민원인이 소방서를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민원 신청ㆍ처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소방민원센터(www.somin.go.kr)에서는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결과 보고서 제출 ▲소방안전관리자(보조자) 선임 신고 ▲소방안전관리자 선임 연기신청 등의 업무 처리를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소방서 화재대책과 ☎)851-0264로 문의하면 된다.

장재영 예방교육팀장은 “간편한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민원인들이 소방서를 찾아오는 수고로움과 시간이 크게 절약될 것이다”며 “시민의 적극적인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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