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공주박물관(관장 김규동)은 어린이 마술공연 환타지아(FANTASIA)와 가족체험프로그램‘거인의 침대2’와 휴일특선영화관과 주말영화관을 개최한다.

어린이 마술공연 환타지아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동심을 자극시키는 비눗방울 공연과 마술공연으로 구성된다.

다채로운 색상의 비눗방울은 어린이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요소 중 하나로 다양한 모습으로 연출되는데 직접 체험도 가능하다.

이정훈 마술사의 마술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카드마술, 병마술, 비둘기마술, 관객팔러마술 등을 보여 줄 예정이다. 어린이 마술공연 환타지아(FANTASIA)는 10.13(토) 16시에 박물관 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가족체험프로그램‘거인의 침대2’는 침대라는 공간을 중심으로 참여자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고 이를 통해 성취감, 용기, 창의력을 얻게 하는 체험프로그램이다.

8M×4M 크기의 거대한 침대는 돛단배에서 바다로, 다시 침대로 변형되며, 평범한 공간을 환상과 모험, 상상력과 열정이 넘치는 장소로 변화시킨다. 세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체험프로그램인 ‘거인의 침대2’는 10월27일 11시, 13시, 15시에 각 회당 40명씩 사전예약을 받아 진행한다.

아울러 10월 3일에는 휴일특선영화관‘터널’이, 10월 9일에는 아픈 역사의 비극을 담은 영화 ‘사도’가 상영된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프리윌리’를 시작으로 총 6종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