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

▲김병후 원장. ⓒ
공주시가 오는 15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흥미진진 공주시민대학 제43강 교양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양강좌는 EBS1 부모, KBS1 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김병후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을 초청, ‘행복해지는 인간관계, 나 그리고 너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인간관계에 있어서 사랑의 의미와 가치, 관계의 소중함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을 통해 마음의 병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사랑의 의미와 가치, 관계의 소중함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병후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세브란스병원 연구강사, 서울시의사회 섭외이사, 대한의사협회 대의원, 연세대학교 및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외래 교수,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위원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김병후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원장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공주시민대학 제44강 교양강좌는 장경동 대전중문침례교회 담임목사를 초빙해 ‘행복한 가정만들기’라는 주제로 오는 6월 19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강연이 예정돼 있다.

기타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041-840-8392, 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