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중학동 행복한 경로잔치 '훈훈'

▲29일 오전 공주시 시간이 정지된 음악공원에서  제46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중학동 경로잔치가 열렸다. ⓒ 파워뉴스

 

제46회 어버이날을 기념하는 중학동 경로잔치가 29일 오전 공주시 시간이 정지된 음악공원에서 중학동 새마을회(회장 정인묵, 부녀회장 한순섭) 주관으로 열렸다.

이 자리에는 홍기정 노인회장을 비롯한 관내 어르신 500여명과 오시덕 공주시장, 정진석 국회의원, 박기영· 김영미 공주시의원, 백승근 공주시새마을회장, 이진형 공주시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정종업 공주농협조합장, 이창선 전 공주시의회 부의장, 중학동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학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인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제1부 개회식, 제2부 위안공연으로 진행이 됐다.

중학동새마을 가족들은 이날 국수, 떡, 고기, 과일 등 음식을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에게 대접을 했으며, 위안공연에는 중학동 주민차지프로그램인 건강체조와 봉황1통장님의 신명나는 민요한마당, 초대가수의 공연이 있었으며, 어르신들의 장기자랑까지 더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오종휘 중학동장은 “이날 경로잔치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부모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 정성껏 준비하였으니,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아울러 어르신들을 위한 동정을 열심히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 정인묵 중학동새마을회장이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 파워뉴스
▲ 배승근 회장이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있다. ⓒ 파워뉴스
▲ 정진석 국회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 홍기정 노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 새마을회 고승환씨가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 파워뉴스
▲ 노래공연. ⓒ 파워뉴스
▲ 풍물공연. ⓒ 파워뉴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