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교체의 완성, 지방선거 승리로부터 출발”

▲ 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 파워뉴스

 

박완주 더불어민주당 도당위원장(천안을)은 15일 “세상 그 무엇보다 당을 먼저 생각하는 박수현 당원의 선당후사적 결단에 같은 당원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존경심을 표한다”고 밝혔다.

당 최고위원을 겸하고 있는 박 위원장은 이날 논평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의 초대 대변인으로서 민주정부 3기의 성공적인 출발에 기여했고, 청와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충남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온 몸을 던져 봉사하려고 했던 그 순수한 열정에 잠시 쉼표가 찍어진 것에 대해선 매우 아쉽게 생각한다”고 피력했다.

이어 “박수현 당원과 함께 오직 충남만을 바라보며 헌신했던 캠프 관계자 분들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비록 많이 힘드시겠지만, 오로지 당을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린 박수현 당원의 진심과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 위원장은 “이번 박수현 당원의 결단에 향후 우리 당은 지방선거 승리로 보답해야 할 것”이라면서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압승하는 것만이 박수현 당원의 아름다운 결단을 빛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다시 한 번 박수현 당원을 비롯한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정권교체의 완성은 지방선거의 승리로부터 출발한다는 점을 다 함께 되새겨  단결된 마음을 한 곳에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