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공주대학교 인문사회과학대학 최고경영자 과정 21기 40명이 수료했다. ⓒ 파워뉴스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희수)는 20일 천안캠퍼스 테크노융합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13기 28명과 21일 공주캠퍼스 인문사회과학대학 최고경영자과정 40명이 각각 수료했다.

공주대학교 인문사회과학대학 최고경영자 수료식은 인문사회관 강당에서 최호규 인문사회과학대학장을 비롯한 운영부장, 내외빈, 수료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최고경영자과정 21기 40명이 수료했다.

수료식 행사는 개식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학사보고, 격려사, 축사, 회고사, 수료증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공주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은 공주대 총장상(최우수상)에 이규달씨가, 경영행정대학원장 공로상으로 김남훈 씨를 비롯한 28명, 장려상으로 김근호씨 외 9명 등이 각각 상장을 받았다.

앞서 공주대 천안캠퍼스 테크노융합대학원 최고경영자(CEO)과정 13기 수료식이 지난 20일 오후 7시 천안캠퍼스 컨벤션홀에서 치러졌다.

수료식에는 테크노융합대학원 박상흡 원장을 비롯한, 최고경영자과정총동문회 정근성(주 신명플러스 대표이사) 회장, 전임 회장단 등 내외빈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8명이 수료했다.

박상흡 테크노융합대학원장은 회고사를 통해 “이번에 수료하는 28명의 수료자를 포함해 지금까지 테크노융합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521명이다”며“천안지역 경영인들의 건승과 더불어, 천안지역 사회의 발전과, 공주대의 발전에 앞으로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천안캠퍼스 최고경영자과정 13기 대한종합상사 대표 박창수 회장은 공주대 발전기금으로 600만원을 기탁하며 “천안지역 기업 대표와 시민들이 공주대 천안캠퍼스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