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올해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www.sje.go.kr)에 공고했다고 9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교육행정 35명, 공업(일반기계) 1명으로 총 36명이며, 이중 교육행정직은 일반 31명, 장애인 3명, 저소득층 1명을 채용하고, 공업(일반기계) 1명은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2018년 1월 1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까지 계속하여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세종시 내로 돼 있거나, 2018년 1월 1일 이전까지 주민등록상 세종시 거주기간의 합이 3년 이상이면 응시 가능하다.

기타 응시에 필요한 자격증 요건과 가산 특전 등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을 확인·숙지한 후 해당 기간 내에 접수해야 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3월 26일 오전 9시부터 5일간 인터넷 온라인채용시스템(http://edurecruit.sje.go.kr)을 통해서만 실시되며, 마감일에는 오후 6시까지만 접수를 받는다.

필기시험 장소는 오는 4월 30일 세종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공고될 예정이며, 시험은 5월 19일에 치러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교진 교육감은 “2019년도 학교신설과 직속기관 설립 등 인력 수요 증가와 결원 직렬을 고려해 이번 채용규모를 확정했다”며, “성실하고 열정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