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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종합민원실 전 직원이 민원복을 착용하고 친절한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나섰다.<사진>

시는 단정하고 통일된 민원복 착용으로 소속감을 높이는 한편 민원실 방문객에게 친절하고 책임감 있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5일부터 민원복을 착용했다고 밝혔다.

시는 간부공무원 민원상담의 날 운영, 북카페, 민원실내 쉼터 조성, 우선민원창구, 다문화 전용 상담창구 등 고품격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민원 시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에, 지난해에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17 국민행복민원실 전국 우수기관’, ‘2017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상옥 시민봉사과장은 “올해도 시민을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여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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