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학교 전산추첨 사진. ⓒ 파워뉴스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덕)은 2018학년도 중학교 입학배정 전산 추첨을 23일 오전 10시부터 3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2018학년도 배정 대상은 총 750명으로 공주시내 학군 배정자는 특별대상자를 포함하여 남학생 312명, 여학생 289명이며, 공주시 외 학구인 읍ㆍ면 지역에 배정되는 학생이 149명이다.

이날 전산추첨에는 입학추첨관리위원과 희망하는 6학년 담당교사 및 학생과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산프로그램에 의한 중학교 배정 과정이 공개되었다.

공주교육지원청은 매년 공주학군 내 중학교 신입생의 배정과정을 관심 있는 학부모·학생에게 공개해 왔으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배정의 공정성을 기해왔다.

이날 배정결과는 참석자에 한하여 현장에서 확인하였으며, 추첨 결과에 따른 배정통지서는 당일 14:00시부터 각 초등학교 담당교사에 의해 대상 학생들에게 통보되었다.

또한, 타시․도 및 공주학군내 전입으로 인한 재배정 원서 접수 기간은 2월1일부터 7일까지며, 2월 14일 15:00에 공개 전산추첨에 의해 재배정한다.

유영덕 교육장은“중학교 배정을 위해 협조해 주신 학교 및 교육가족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교육수요자가 더욱 만족하는 중학교 배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