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워뉴스

 

공주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희수) 자연과학대학 생활체육지도학과 김학수 교수가 2017년 8월말 정년퇴임을 앞두고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

공주대는 8월 29일(화) 오전 11시 30분 총장접견실에서 김희수 총장직무대리를 비롯한 김학수 교수, 학무위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탁식 행사를 가졌다.(사진)

이날 기탁식 행사는 기탁서 전달, 감사패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학수 교수는“공주대가 지역과 국가를 대표하는 브랜드 대학으로 거듭 나아가는 데 보탬이 되었으며 한다”며“제자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좀 더 많은 기회를 주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희수 총장직무대리는“교수님의 대학사랑과 제자사랑이 그 무엇보다 진솔 되고, 대학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노력해 주셔서 깊이 감사 드린다”며“대학 발전기금을 디딤돌 삼아 공주대가 한 단계 도약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법인공주대학교발전기금은 장학기금, 도서확충기금, 교육시설기금, 학술연구기금 등 인재육성과 학문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고 있다. 특히, 발전기금 고액기부자에게는“공주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며, 공주대에서 운영하는 국제교육원, 평생교육원 개설강좌, 국민체육센터 및 대천수련원 이용 등에 할인 혜택과 예우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