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공주시 백제체육관에서 열린 이통장 한마음 화합 체육대회에서 오시덕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제8회 공주시 이·통장 한마음 화합 체육대회가 20일 백제체육관에서 개최됐다.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후원하고 전국이통장연합회 공주시지회에서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오시덕 시장을 비롯해 남창희 전국이통장연합회 공주시지회장, 충청남도 14개 시군 이통장 협의회장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식행사, 체육대회,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오시덕 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요즘 극심한 가뭄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동분서주하며 주민들을 위해 헌신봉사하신 이·통장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과 시정의 원활한 소통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이·통장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바구니 공넣기, 미니볼링, 페널티킥 3가지 종목에 이·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읍면동 대항으로 치러지는 체육경기와 이·통장 서로 간의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하기 위한 노래자랑,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남창희 지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주민의 힘을 하나로 모아 도약하는 희망도시 함께하는 행복공주 건설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