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소방서발전위원회 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공주소방서(서장 오영환)는 25일 오후 5시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주민의 안전과 소방의 발전을 위한 공주소방서발전위원회 창립총회 및 기념식을 개최했다.

공주소방서발전위원회는 민·관의 파트너십을 통한 소방행정발전과 선제적 안전문화를 정착하고자 구성된 위원회로, 조동헌(공주기업) 초대 회장을 비롯한 26명의 각계각층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위원들로 구성됐다.

1부 행사인 창립총회에서는 △소방서장 축하 인사 △회원 소개 △회장 및 임원선출 △위촉장 수여 △정관 심의 △소방홍보영상 및 현황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초대 회장으로 공주기업㈜의 조동헌 대표가 선출됐다.

이어서 2부 창립기념식에서는 오시덕 공주시장, 윤석우 도의회의장, 조길행 도의회의원을 비롯한 주요인사, 의용소방대연합회, 소방서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영환 서장은 축하 인사에서 “공주소방서발전위원회 회원들은 회장을 중심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소방관이라는 인식을 갖고, 공주시민의 안전과 소방의 발전을 위해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조동헌 초대 공주소방서발전위원회 회장은 “공주소방서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 회원들은 소방업무 추진과 협조에 적극적으로 임해 달라”며 “더불어 봉사하는 자세로 위원회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오영환 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파워뉴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