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도서관(관장 이인하)은 평생교육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주민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2012년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2월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인터넷(www.cnall.or.kr)과 방문 접수 방식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에는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부모님 스스로 학습코칭, ▲엄마표 동화 구연, ▲자녀 독서 지도, 연필 소묘, ▲어린이를 대상으로 저학년 독서논술, ▲두뇌발달 보드게임, ▲교과서 속 생활과학, ▲부모와 유아가 함께 하는 북스타트 동화교실, ▲Baby Story Time 등의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또한 상시학습 강좌인 ▲한문교실, 서예를 비롯하여 중학생 대상 ▲ 교과서 중심 미디어 논술 과정 등 총 16가지 강좌가 마련된다.

이인하 관장은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은 지역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며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 평생교육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수강신청 기간은 각 강좌별 프로그램 시작 전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855-7121)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lib.or.kr)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