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한국누드사진협회는 5월 30일 오후 4시 공주시 탄천면 삼각리 공주유스호스텔에서 워크숍 및 촬영회를 개최한다.

30~31일 이틀간 열리는 이번 촬영대회는 이태환 누드협회 이사장과 정운봉·이용정·김환용 고문 등 전국의 회원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그동안 한국누드사진협회 이태환 이사장은 협회발전과 회원상호 친목을 위해 각자의 주어진 임무와 책임을 다하는 누드사진의 르네상스를 이루고자 워크숍 및 촬영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태환 이사장은 “갈고 닦은 누드사진예술을 디지털 인터넷 시대에 보다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유익하게 꾸며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한국누드협회 충남도 오세광 지회장은 ”누드 협회 워크숍과 촬영회를 백제의 고도 공주에서 개최하게 돼 감사하다. 전국에서 찾는 회원들과 사진작가들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누드사진협회 충남지회는 2009년 3월에 창립, 2010년에 공주갑사에서 전국대회 및 워크숍과 2013년 제2회 촬영회를 갖는 등 누드예술의 아름다운 멋을 널리 알리는데 공헌해왔다.

누드촬영은 31일 오전 9시 공주유스호스텔 정원에서 이뤄지고, 오후 1시부터는 공주 금강변 비엔날레 조형물과 고마나루 솔밭을 배경으로 누드 전문 모델 2명과 함께 아름다운 예술의 향연이 펼쳐진다.

협회 촬영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진애호가들은 010-5114-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