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성과평가 우수 공주교육지원청 지역사회협력팀 선정

공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창석) 지역사회협력팀이 충남도교육청 시·군 지역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한 성과평가에서 우수팀으로 선정됐다.

2011 성과평가는 교육 행정기관에 대한 성과평가 과정과 결과를 분석해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잘된 부분은 더욱 발전시켜 개인 및 조직 역량 향상을 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1년도의 실적을 바탕으로 충남교육청 직속기관과 지역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주요 평가항목으로는 ▲BSC 주요성과지표(KPI) 목표 값의 달성률을 평가하는 BSC 주요성과지표(KPI) ▲포상수상, 우수실적, 부서의 업무추진력, 기관 이미지 제고 등을 평가하는 정성평가 ▲소속 직원의 지식마일리지 취득 평균 점수평가를 측정하는 지식마일리지 ▲기관평가, 전화친절도, 공문서 감축으로 구성된 조직의 성과 극대화 기여도 등 이다.

류구희 팀장 외 4명으로 구성된 공주교육지원청 지역사회협력팀은 위의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우수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종성 행정지원과장은 “지역사회협력팀 직원들이 전문실무지식을 바탕으로 각종 업무에서 뛰어난 기획력과 책임있는 업무수행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그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앞서가는 공주교육행정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