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명규식)이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주시민 모두가 함께하는‘하모니어스(화합)’을 부제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1월 13일 오후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윤승업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함께 2014 제네바 국제음악 콩쿠르에서 1위없는 공동2위를 수상하고 현재 프랑스 CNSMD de Lyon에 재학중인 플루티스트 김유빈이 협연자로 나서게 된다.

또한 독일 뮌헨 국립음대를 최연소로 수석 졸업하고 현재 연세대학교 외래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소프라노 강민성이 협연자로 나서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보컬가수 손승연이 특별출연, 클래식과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이날 1부에서는 베를리오즈의 로마의 사육제 서곡을 시작으로 보네의 카르멘 판타지, 푸치니의 무제타의 왈츠, 거쉬인의 아이 갓 리듬, 스트라우스 2세의 트리치 트라치 폴카 등이 연주된다.

2부에서는 라즈베리 필드 의 왓 어 필링, 모리꼬네의 넬라 판타지아, 비틀즈의 헤이 주드, 프리마의 싱싱싱을 선보이고 이어 불후의 명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손승연이 출연, 이정석의 첫눈이 온다구요, 물 만난 물고기의 다시 너를, 로버트 로페즈의 렛잇고 등을 노래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무대는 시민 모두가 하나 되는‘화합’을 모토로 새로운 희망을 전하는 감동과 환희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 입장료는 A석 5천원, B석 2천원이며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전화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 856-077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